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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고의 조언



사업주에게는 리드 생성이 필수적이다.


리드 생성이 없으면 기업은 살아남을 수 없다.


다행히도, 이 작품은 몇 가지 핵심 팁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다.




리드의 가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에 따라 모든 리드가 그들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다.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목표 고객을 공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큰 가치가 없는 많은 잠재 고객 없이 끝날 수 있다.


올바른 유형의 리드를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자신이 가지고 있는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리드 중 일부가 중복될 수 있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다른 매너에서 리드를 구입하거나 얻는데 그렇게 관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생성할 때 몇몇 단서들을 쉽게 두 번 이상 나타나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양의 사람들을 읽도록 돕기 위해 각각의 리드가 독특하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현지 리드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이 있을 수 있다.


우연히 마주친 단서들에 놀랄지도 모른다.


항상 단서를 얻을 기회가 있고, 은혜를 갚는 것이 중요하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삼으십시오.


광범위한 시청자를 찾고 있다면, 일반적인 리드는 괜찮다.


그러나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제품을 원하는 청중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에게 말하라.


당신은 단지 친근하게 굴기만 해도 단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즉시 그들에게 팔려고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시간을 내어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열려 있는 경우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질문을 함으로써 그 문제를 완화시키십시오.




블로그에서 비즈니스를 위해 블로그를 만들 때 구독을 검색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고객들이 주의사항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이는 현재 고객이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보조적인 방법이다.


블로깅은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여러 가지 면에서 그러하다.




예산과 상관없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선거운동이 끝나고 난 후에도, 무엇이 효과적이고 무엇이 효과적이지 않은지 알아낼 수 있도록 계속 주시하라.


예산이 빠듯할 때는 모니터링 노력을 늘려 필요한 곳에 현명하게 지출하는 것이 좋다.




고객들이 어떻게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게 되었는지 알아라.


Google Analytics 사이트에서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너를 찾았니? 네 이름을 알아낸 포럼이 있어? 모든 출처는 단서를 생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왔을 때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정확히 알려라.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명확성과 영업 활용도를 확인하십시오.


방문자가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알기 쉬운 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




목표 시장과 구매 주기의 어느 단계에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집을 사려고 서두르는 사람이 있을 수 있고, 부동산 중개업자라면 이런 유형의 긴급한 구매자들에게 광고를 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누군가 은퇴하기에 완벽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이 필요할 것이다.




웹 사이트의 양질의 콘텐츠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가 방문할 가치가 있다면 리드는 쉽게 찾아올 것이다.


내용에 문법적 또는 철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잠재 고객의 관심을 받는 즉시 잠재 고객을 잃을 위험이 감소한다.




마케팅에는 단순히 잠재 고객 발굴 이상의 것이 많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런 단서들을 얻는데 두어 시간 이상을 써서는 안 된다.


나머지 시간은 다른 비즈니스 운영에 쓰십시오.




호감도가 높고 품질 좋은 리드를 구축하지 마십시오.


잠재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을 감독한다면 합법적인 단서가 될 가능성이 적다.


일반적으로 요즘 사람들은 팔리지 않으면 그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직업이다.


해결책은 사람들이 구매에 대해 좋게 만든다.




리드 세대는 사업을 운영하는 데 필수적이다.


신규 고객이 들어오지 않으면 기업의 미래가 불투명하다.


당신이 방금 읽은 조언은 사업을 하는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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